배수기를 맞아 손 맛을 보기 위해 산 속 싶은 소류지를 찾아 힐링 낚시를 즐기는 부부 하지만 소류지에서도 배수를 많이 하는 상황, 악조건에서 낚시를 계속 하지만 소류지 역시 붕어를 찾기 힘들고 손맛을 보기 위해 부부는 근처 저수지로 이동을 결정 다행히 그 곳에서 부부는 붕어를 잡을 수 있을 것 인가?
단차 바닥 낚시와 바닥 슬로프 낚시의 채비법에 대해 알아 보았던 지난 시간. 전층부부는 새해를 맞아 세배하기 미션으로 각 기법으로 게임을 시작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단차 바닥 낚시 VS 바닥 슬로프 낚시 대전의 접전이 펼쳐지는데...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전층가족들과 함께 하우스낚시터를 찾은 전층부부. 한겨울 손맛터에서 함께 작은 낚시대회를 시작하는데...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붕어 쏟아지는 소리에 분위기는 무르익어가지만 빈작에 시달리는 전층부부. 티격태격 아기자기한 전층부부의 37번째 여행에 보지 않고는 믿을 수 없는 즐거운 에피소드가 있었으니....
월동붕어를 만나기 위해 소류지를 찾은 전층부부. 저수온기 붕어의 활동층을 찾기 위한 부부의 다양한 채비법이 공개되지만 붕어는 쉽게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 하지만 겨울 여신 김수희의 예리한 눈을 피할 수 없는 건 붕어도 마찬가지. 끝나지 않은 겨울철 저수지 낚시에서 과연 붕어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겨울낚시 투어를 시작한 전층부부. 전남 완주군 노지형 관리터를 찾아 간다. 둘만의 오전낚시를 하고 오후들어 또 다른 전층부부와의 한판대결! 대결은 부부가 안닌 성(性)대결의 짜릿한 승부가 펼쳐지는데... 남성 VS 여성!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면서 이루어진 제35화 부부대전...과연 승자는 어느 팀에게?
전남 무안군 큰골 저수지를 찾은 부부피싱투어. 가을 가뭄이 극심한 저수지에서 엄청난 저수율에 놀라는데... 하지만 고기들의 몰려 있을 법한 은근한 기대로 낚시를 시작 한다. 추석을 앞두고 제수상을 준비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안에 낚시를 하고 떠나야 하는 수희여사. 물빠진 이 저수지는 과연 물반 고기반일지...?
어느 덧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9월, 아직 햇살은 뜨겁지만 바람은 선선한 어느 휴일 부부는 광주의 명곡지로 출조를 나선다.
수희의 닥달에 점심 시간을 훌쩍 넘긴 오후에 집을 나선 부부,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시작부터 붕어와 잉어를 만나는데...
계절의 변화만큼 까다로워진 붕어의 수심층! 과연 부부는 정확한 수심층을 찾아내 붕어들을 만날 수 있을까?
휴가의 피크 8월 1일! 종균과 수희는 가족들과 함께 보성의 펜션으로 피서를 떠난다. 하지만 그 날 저녁, 월척급의 떡붕어 조황 소식을 들은 종균은 다음 날 새벽 가족들을 버리고 몰래 낚시를 떠날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수희는 종균을 나무라고, 결국 종균 혼자 함평으로 향하는데... 피서지에서 가족들을 버리고 도망친 남자, 과연 원하던 손맛을 볼 수 있을까?
더위를 피해 시원한 계곡지, 영광 길용지를 찾은 부부. 이곳은 지난해 어마어마한 양의 붕어 조황을 보여준 곳이다. 뜨거운 햇볕을 피해 나무 그늘 밑 가파른 돌무더미에 자리한 부부, 하지만 살치와 피라미의 성화로 몸살을 앓는데... 오후가 되자 그늘이 사라지고 더위까지 괴롭힌다. 그때 찾아온 입질, 범인은 잉어였는데...
[공지글] 신혜린 ( shl2172000 ) 2015-07-01
방송시간 안내
임용빈 ( wck14ho ) 2015-05-29
늘 새롭고 즐겁습니다.
정상식 ( rokmc645gi ) 2015-05-29
건강하세여
김지수 ( no2609 ) 2015-05-28
?蔓鉗?
조현무 ( 웅이네 충청 ) 2015-05-26
부부피싱투어 화이팅~!!